드밀커뮤니케이션은 두 가지 유형의 공중을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하나는 타깃과 소통하기 위해 저희 전문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기업입니다. 또 하나는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 deMill과 함께 성장하길 원하는 사람입니다.

이 두 그룹 모두에게 다가갈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슈관리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deMill이 가진 경쟁력과 진정성을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공유하는 것입니다. deMill이 행하는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활동의 바탕에는 사람에 대한 공감과 업무에 대한 오너십이 있고, 이는 deMill을 다른 조직과 구분 짓는 잣대가 됩니다.

Sensitive but flexible

세상과 소통하기 위해서는 트렌드에 예민한 감각, 변화에 유연한 태도와 사고가 필요합니다. 이에 deMill은 항상 의심하고 질문을 던지고 고민하고 공부하고 실행에 옮깁니다. 변화하는 요구사항을 지속적으로 탐색해 의미 있는 결정을 내리고 역동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Ownership

deMill의 구성원은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 맡은 업무에 대한 주체로서 오너십과 책임감을 갖고 임합니다. 경험과 지식을 기반으로 한 인적 자산은 deMill 및 개개인의 평판을 넘어 고객사의 명성으로 연결됩니다.

Empathy

상황과 고객사 입장, 타인의 감정에 대한 공감은 커뮤니케이션의 기본이자 도전입니다. 오너십에 더한 공감은 deMill이 고객사와 오랜 기간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강력한 팀워크를 발휘할 수 있는 원천으로, 매 순간 변화하는 세상에서 deMill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Client

deMill의 성공은 고객사의 명성으로 반영됩니다. 고객사와 deMill은 함께 일하고, 함께 사람들을 만나고, 함께 목적적인 일을 즐기고, 함께 결과를 평가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사와 중장기적 관계로 발전하는 동시에, 미래 잠재고객은 deMill의 경험과 역량에 신뢰를 갖고 투자합니다.

People

deMill의 구성원은 각자 성향이 다르고 개성이 뚜렷하지만, 우리의 일을 사랑하고 타인과 조화를 이루며 같은 방향을 향해 나아갑니다. deMill의 존재와 성공적 관계를 만들고 유지하는 것은 바로 ‘사람’, ‘우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