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밀커뮤니케이션은 2018년 12월부터 2021년 4월까지 푸조시트로엥(PSA)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DS 오토모빌’의 브랜드 및 제품 마케팅 PR을 담당했습니다.
2018년 12월 DS 브랜드의 국내 시장 진출 후, 프리미엄 수입차 시장 내 안착 및 안정적인 성장 기반을 구축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특히 2020년은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로서의 정체성 확립을 위한 원년으로, DS 만의 유니크한 브랜드 경험을 만드는데 집중했습니다.
일환으로 세계적인 배우 조여정을 브랜드 홍보대사로 위촉, 플래그십 SUV 모델 ‘DS 7 크로스백’을 활용한 콘텐츠를 기획했습니다. 또한 연예인 홍보대사와 함께 특정 분야에서 새로운 길을 개척한 인플루언서를 ‘DS 인스파이어러(DS Inspirer)’로 선정했습니다. 인플루언서의 가치관과 라이프스타일을 DS에 접목한 비주얼 콘텐츠를 만들어 영향력이 높은 그들의 SNS 채널에 게재하고, ‘남다른 안목이 있는 사람들이 타는 수입차’로 포지셔닝 했습니다.
인플루언서와의 콘텐츠 협업 이후에는 럭셔리/멤버십 매거진 타이업을 함께 진행하며 실구매력 높은 타깃에게 콘텐츠를 집중 노출함으로써,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로서의 이미지와 포지셔닝을 강화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이미지 출처: 한불모터스>